ITTEM 블로그 소개
1. 언급이 없는 한 협찬 제품이 아닙니다.
2. 언급이 없는 한 제 사용 후기가 아닙니다.
3. 요새 핫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4. 분명,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에 목적이 있습니다.
5. 그렇다고 방문자 분들께 절대 해가 되지도 않습니다.
6. 위 내용을 전부 밝히고 당당하게 글을 씁니다.
따라서 ITTEM 블로그는
1-1. 업체 간섭을 받지 않습니다.
2-1. 리뷰나, BJ후기, 객관적 정보로 제 생각을 추가합니다.
3-1. 누구나 한 번쯤 스쳐 지나듯 보신 제품들을 다룹니다.
4-1. 단, 일방 통행적인 판매를 목적으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5-1. 방문자 분들께 필요한 정보를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ITTEM 블로그입니다.
본격적인 상품 설명에 들어가기 앞서, 결론부터 들어가는 블로그 ITEEM.
오늘도 어김없이 결론부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초보 맘,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를 위한 선물 같은 아이템
*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SNS 광고에서 자주 보던 페스 룸.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그중에 가장 핫한 두 가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제 블로그는 제품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취합해서 미처 몰랐던 부분을 잡아내서 알려드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다행히도(?) 이번 포스팅은 칭찬일색으로 끝나는 몇 안 되는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더욱이 항상 하단에 걸어놓던 쿠팡 링크도 이번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하지 않고 있으므로 저에게는 단 1도 수익이 없습니다.
제 블로그 목적이 핫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는 것인 만큼 좋은 아이템에 소식을 들었다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페스 룸 릴랙스 샤워기입니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이 목욕을 좋아하더라도 투자하시는 게 좋을 정도로 필수템이라고 설명을 드립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평점 5.0 약 6천 개 댓글 리뷰가 달려있는 제품입니다.
WHY?
1. 소음방지 - 반려동물한테 큰 효과를 보는 부분은 아니지만 소리에 민감한 아이한테 효과를 본다고 생각합니다.
2. 물 튀김 차단 - 샤워기에 달린 캡으로 인해서 물이 여러 군데로 튀지 않게 잡아줍니다. 목욕을 시킬 때 의도치 않게 반려동물들 눈에 튀는 등 겪지 못한 미연의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바닥에 내려놓을 경우에 샤워기가 뒤집어지거나 하지 않고 온오프 버튼이 달려 있기 때문에 어떤 자세에서도 물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3. 샴푸 잔여물 제거 -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샴푸 잔여물이 남아있을 경우 피부염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페스 룸 샤워기로 샴푸 하는 방법은 두 가지로
먼저 캡 부분을 뒤집어서 돌기로만 샴푸질을 하고 물로 헹구어낼 때에는 캡을 내려서 돌기와 같이 씻어내는 겁니다. 이러면 구석구석 깔끔하게 씻길 수가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이 과정에서 죽은 털도 같이 제거가 되는데요. 분명 좋은 기능이지만 털이 돌기에 달라붙어서 나오기 때문에 떼어내는데 수고를 들여야 한다는 게 단점 아닌 단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4. 마사지 효과 - 공식 홈페이지에서 릴랙스 브러시(돌기)가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합니다. 언뜻 생각해도 맞는 말 갖습니다. 다만 반려동물과 이야기를 하지 못하므로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아마 시원하겠죠? :)
두 번째는 페스 룸 드라이 재킷입니다.
이 제품은 드라이를 어려워하시는 분들과 혹시나 드라이 바람으로 건강이 문제가 될 것 같다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드라이 그까짓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필요 없는 아이템이지만 입혀놓고 보면 엄청 귀여우니 한 번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드라이를 하실 때 염두에 두셔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모든 경우가 같지는 않겠지만 드라이를 아무 생각 없이 할 경우
위 사진처럼 이비인후과 질병 유발을 할 수도 있고
안구건조증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며 바람세기를 조절해야 하는 일도 번거롭습니다.
하지만 페스 룸 드라이 재킷을 사용하면 드라이로 생길 걱정이 한 방에 해결되고 제품을 관리하는 방법도
사용 후 터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가장 사용을 권하는 분들은 반려동물이 드라이를 싫어할 경우입니다. 건강문제는 둘째로 하고
첫째로 드라이를 해야 하는데 도무지 드라이를 하기가 쉽지 않은 경우. 드라이 재킷을 사용하시면
조용히 드라이를 하고 있는 아이를 보게 되실 겁니다.
또한 위 사진처럼 귀여운 것도 사용에 한몫을 하게 될 겁니다.
마지막으로 혹시나 걱정이 되는 부분이 바람세기나 적정 시간인데 사용하시기 전 반려동물 종류나 크기에 따라서 자세히 나와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For your Pet. 당신의 반려동물을 위해서 이 글을 씁니다.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 세척하는 [노즈 스위퍼] 올바른 사용법 (0) | 2019.05.14 |
---|